울릉도 고릴라 울라~~ 들어보셨나요?
이번에 울릉도에 가서 울릉도에 고릴라가 사는 줄 처음 알았네요 ㅎㅎㅎㅎㅎ
Ulla는 캐릭터로 탄생한 고릴라입니다.
▒ 울라는 어디에 살고 있나
울릉도에 살고 있는 고릴라는 추산의 한 바위를 일컫습니다. 추산은 울릉도 섬 12시방향에 있어요. 바위의 얼굴이 고릴라의 웃는 모습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.
위 사진에서 고릴라 얼굴 찾으셨나요?
실제로 보려면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정원에 가시면 추산 바위의 조망이 가능합니다. 카페 가실 때 한 번 찾아보세요^^
▒ 울라 캐릭터
울라는 이렇게 생겼어요. 잘 만든 것 같아요 귀여워요 ㅎㅎ 고릴라 바위를 모티브로 탄생한 울라 캐릭터입니다. 울라 노래도 있어요 여행 내내 흥얼거렸네요~~ 하단에 들어보실 수 있게 올려드렸어요.
울라는 코스모스리조트 뿐 아니라, 울릉도 관광지 곳곳과 울릉도로 가는 배 안에서도 만나실 수 있어요^^ 나리분지 벌판에 있는 고릴라가 가장 컸고요, 해수욕장에도 이벤트하며 걸어 돌아다니는 울라(인형)를 만나실 수 있었답니다.
아이들이 사실 울릉도가 자연자연이라 지루할 수 있는데, 귀요미 울라 캐릭터 덕분에 울릉도가 더 잘 기억되고 친근감이 더해질 수 있어요.
▒ 울라 웰컴하우스
저동항에는 울릉도 여행자센터가 있는데요, 그 여행자센터의 이름이 울라 웰컴하우스입니다. 저동항은 울릉도 섬 3시방향 즈음에 있습니다.
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. 신식 건물이에요.
여기서는 울라 굿즈들을 살 수 있어요. 아이들 선물용으로 살 것들이 소소하게 있었습니다.
울릉도 여행지 정보도 얻을 수 있고요.
랜덤 미니어처 울라 피규어 기념품으로 3개 샀어요.
울라랑그드샤/ 쿠키가 좀 비싸긴해도 맛있었어요~
울릉도호박엿이랑 에일도 있었구요. 가격은 어디나 같더라고요. 코스모스 리조트 울라카페에서도 팔고요.
스티커들이랑 메모장도 있어요.
이건 타투에요~ 애들 기분전환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. 특이하고 앙증맞아요.
▒ 울라 라이트쇼
매일 밤 코스모스리조트 정원에서 8시30분부터 15분동안 울라를 주제로 라이팅 쇼를 합니다.
내용은 라이트 비추면서 울라송 백그라운드로 울라이야기를 우주느낌나게 풀어줍니다.
일부러 보러오실 것 까지는 아니고, 저희는 숙박을 저기서 했기때문에 연이틀 나가서 봤네요. 돌아올 때 즈음 노래까지 흥얼흥얼하는 상태가 되었고요....
궁금하신 분들은 음악 한 번 들어보실래요^^